티스토리 뷰

​ 4월 이마트 휴업일, 홈 플러스 롯테마ー토휴죠무 날 체크!


처음뵙겠습니다. (다시 왔습니다.) 4월 대형 마트 휴죠무 날!3월에도 열심히 정리해서 올린 게 엊그제 같은데 날짜는 정말 잘 가는 거 같네요~하루 하루는 너무 나는 긴 것 같아요 ㅠㅠㅋ ​ 이제 4월이 시작되었다니+_+.저는 곧 세 번째로 만날 준비를 하면 요즘 집에 있으면서 이것저것 생각하고 준비하는 바쁩니다. :)책의 대부분 돈이(~)​ 그것보다 말이 중요 ㅋㅋㅋㅋㅋㅋ ​ 4월 이마트 홈 플러스 롯데 마트 휴일!제가 정리해서 보았습니다.지역별로 되어 있으니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따뜻한 봄날이 이어지는 4월이기 때문에나 들 이가 빠질 수 없죠 모두에게 쇼핑하지 않으면 안되고요. 네, 벌써 시작됐어.


>


노브랜드 지점은 생략한 게 좀 있어요.우선 이마트 기준으로 확인해 봤어요. ^^​


우선 서울 지역입니다!서울 지역은 보통 둘째, 넷째주 일요일이 휴죠무 날이지만, 그 날짜를 거의 다 붙어 있습니다~전국적으로도 거의 2,4주 일요일이 휴일입니다:)도 아닌 곳도 있습니다!!!창동(토봉그・챠은동)점의 경우에는 4월 2,3,4일에 문을 닫고 파?ㅎㅎㅎ방문할 때 꼭 참고하십시오!역시 서울에는 지점이 많습니다.


>


>


>


>


>


​​​


인천에 있는 지점의 경우에도 4월 14일 28일 이같이 휴업에 정한 곳이 대부분입니다. 인천 공항점은 10일과 24일이 휴죠무 날이기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반드시 점검하거라~헛걸음


>


>


​​​​


경기 지구 정말 지점수 최고입니다!!! ㅋㄷ도 대부분의 지점은 14일과 28일/ 이렇게 둘째, 넷째주 일요일에 쉽니다~보면 10일과 24일에 쉬는 지점이 있어요 그래도 다른 지역보다 10일 24일에 쉬는 지점이 많은 지역이어서 집 근처에 있는 이마트가 언제 방학이 가장 세세하게 보면 되는 지역입니다 wwwwwwww


>


>


>


>


>


>


>


>


>


​​


긴 경기지역이 끝나고...대전입니다 .대전 지역에 있는 터미널점 둔산점, 두 레이 도스 월평점, 그리고 노ー브랑도지죠무모~두 다 4월 14일과 28일이 휴일입니다 ^^​


>


​​


세종시 역시 노브랜드 매장 3곳을 포함 이ー마ー토세죠은죠무까지 휴업일 모두 같습니다 ^^4월 둘째, 넷째주 일요일!​


>


​​​


충청쪽 지점도 노브랜드 지점이 많았지만 노 브랜드는 좀 생략했습니다.^^; 다른 지역과 비슷하게 2,4주 일요일에 쉽니다.한곳!츄은츄죠무은 4월 10일 25일이 휴일이라 꼭 기억하세요^^​


>


>


​​


대구는 내가 사는 곳이라서...(안 물)ㅋㅋㅋㅋㅋㅋㅋㅋ)이마트, 대구점을 제외한 전 4월 14일 28일 휴죠무하고 있습니다. 헤헤, 서두르신 분들은 경산쪽으로 갔는데, 저는 뭐.. 문을 닫으면 닫을꺼라며...그리고 내 편중 하나가 아이의 유모차를 태우고 이마트에 다녀오는거였지만, 임신하고 나서 치골통에 지금은 그대로 있는것만으로 숨이 차서;; 그 낙하를 잃어버렸습니다...괴해서 조금 보냈던ww는 지금 같습니다. www


>


​​​


경상은 휴점일이 비교적(?) 다양하다.다양하라기보다는, 둘째 넷째주 일요일이 아니라 10일 24일 이같이 휴죠무하는 지점이 좀 있어요~그래서 E마트 쇼핑할 예정이라면 역시 꼼꼼하게 챙기고 헛걸음하지 않아요!​


>


>


>


​​


울산은 이마트 지점은 한곳에서 나머지 노브랜드 울산 달동점, 울산) 신도시원 물죠무, 울산 신천(신촌점 이 총 4곳이 다 똑같이 휴업일을 정하고 있습니다!4월 10일 그리고 4월 28일입니다 ​


>


​​​​


부산 역시 SSG노 브랜드 토우레이도스 모두 똑같이 4월 14일 28일이 방학입니다 ()칼쿰! www


>


>


​​​​


전라지역 지점도 모두 같은 휴점일을 정해 운영되고 있습니다.^^4월 14일 28일이에요!​


>


​​


광주에 있는 지점 5곳 모두 둘째주(14), 넷째주(28) 이렇게 쉰답니다 ~​


>


​​​


강원 지역 지점은 4월 10일 24일/4월 24일 28일 이같이 휴죠무 날이 알아줬으면 가는 것 확인하면서 방문하세요 !​


>


>


​​


이마트 휴무일 마지막에 제주입니다.제주는 3곳이 모두 4월 12일 27일 이같이 휴죠무입니다 다른 지역과 다른 날! 하지만, 제주지역내에서는 같은 휴점일이므로, 꼭 기억해주세요!


>


​​​


다음은 4월 홈 플러스 휴업 점포입니다 (가장 간단하게 표기되어 있어, 한눈에 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책 홈 플러스 역시 대부분이 둘째, 넷째주 일요일이 휴죠무, 그리고 10일 24일 휴죠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


​​​


마지막으로 롯데 마트 4월 휴죠무 날 안내!롯데 마트는 홈페이지 들어가서 지역으로 밀어 보고 옆에 방문할 날을 체크하면 그날이 휴점 것인지 알아요!휴점 날이 아니면 그대로 검은 글씨로 이름이 보이고 휴점 날이라며 붉은 글씨로 이름이 바뀐대요.그리고 아래 지도에 점포의 연락처도 한꺼번에 나오므로 전화로 문의해도 될 것 같습니다.롯데마트는 휴점일 안내 페이지 링크해 두겠습니다!


​​


>


>


>



이미지가 많아서 좀 긴 것 같지만, 가려고 하는 지역을 확인해 보면 간단하게 볼 수 있어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따뜻한 봄날의 것 같던데요, 갑자기 찾아온 꽃샘 추위에 잘 이기도록!미세 먼지도 꼭 가라앉기를 바라며...나는 이제~ㅎㅎㅎㅎㅎㅎㅎ 모두 행복한 것도 많이 생기는 4월에 보내세요 :)​​​


#4월 이마트 휴업일#4월 롯데 마트 휴업일#4월 홈 플러스의 휴무일#4월에 대형 마트 휴죠무 일#4월에 대형 마트 휴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